PR

NEWS / NOTICE

"짝퉁 꼼짝마" 아이크래프트, 보안 솔루션 '브랜드세이퍼2' 출시 2016.03.07
아이크래프트(052460)가 위조제품 방지 솔루션인 ‘브랜드세이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를 통해 국내 판로 확대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이크래프트는 3월부터 ‘브랜드세이퍼2’를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세이퍼는 ‘짝퉁’이라고 불리는 위조제품을 걸러내는 보안 솔루션으로 스마트 리더(스마트폰 앱·전용 리더기)와 이를 추적 감시하는 추적관리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보안태그를 의류와 화장품 등 제품에 붙인 후 스마트 리더로 정품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이번에 내놓은 브랜드세이퍼2는 위·변조 방지 및 스마트폰 인식 기술이 향상됐다. 첫 적용 브랜드는 화장품 업체인 카버코리아의 AHC 제품이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기획 상품에 시범 도입했으며 이달부터 전체 수출 제품에 적용된다.

내수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도 적극 개척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위조제품 비중이 높은 중국 시장에 기대를 걸고 있다. 현지 시장 직접 진출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송영준 아이크래프트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위·변조 방지 보안 기술은 복제업자를 따돌리기 위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관건”이라며 “브랜드세이퍼의 경우 이번에 출시한 두번째 버전 이후까지도 준비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보안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B21&newsid=01817126612581024&DCD=A10102&OutLnkChk=Y